Special Report
스마일게이트,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 글로벌 CBT 실시
스마일게이트,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 글로벌 CBT 실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22.06.2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요약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28일 티니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의 글로벌 CBT를 내달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티타이니 온라인’은 지스타 2020에서 처음 공개됐던 순수 IP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글로벌 커뮤니티 MMORPG이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즐기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함으로써 접근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마력이 깃든 탑을 중심으로 모험과 전투가 펼쳐지는 스토리에 전세계 단일 서버 형태의 글로벌 통합 서비스 및 커뮤니티가 강조된, ‘전세계 유저들이 함께 놀 수 있는 놀이터라’는 콘셉트가 특징"이라고 밝혔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28일 티니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의 글로벌 CBT를 내달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티타이니 온라인’은 지스타 2020에서 처음 공개됐던 순수 IP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글로벌 커뮤니티 MMORPG이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PC와 모바일 플랫폼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즐기는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함으로써 접근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그는 "‘티타이니 온라인’은 마력이 깃든 탑을 중심으로 모험과 전투가 펼쳐지는 스토리에 전세계 단일 서버 형태의 글로벌 통합 서비스 및 커뮤니티가 강조된, ‘전세계 유저들이 함께 놀 수 있는 놀이터라’는 콘셉트가 특징"이라고 밝혔다.

크래프톤에 따르면 ‘티타이니 온라인’에서 이용자는 자유롭게 무기를 변경하고 클래스 제한 없이 탑의 각 층마다 다른 몬스터와 보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또한, 전세계 다양한 유저들과 실시간 협동 플레이 및 PvP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연합, 길드, 하우징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와 성장 요소에 인공지능 실시간 번역 기능이 더해져 전세계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티타이니 온라인은 판타지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배경과 함께 다양한 문화권의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유머러스한 코스튬 등의 코믹 요소 등으로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캐주얼하고 폭넓은 전세계 유저를 타깃으로 한 만큼 저사양 기기들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재훈 실장은 “전세계 모든 이용자들이 같은 공간에서 협동하고 경쟁할 수 있는 매력적인 MMORPG ‘티타이니 온라인’을 선보이게 돼 무척 설렌다. 이번 CBT를 통해 전세계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통합 커뮤니티 MMORPG가 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고 말했다.

티타이니 온라인’의 CBT 기간 중 접속 이벤트와 플레이 미션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탈 재화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