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4일 ‘FIFA 모바일’에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되는 22TOTS(Team Of The Season) 클래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와 함께 아이콘(ICON) 슈퍼스타 클래스에 레전드 루드 굴리트가 등장하며, 여름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참여 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4일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FIFA 모바일’)’에 22TOTS(Team Of The Season) 클래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22TOTS 클래스는 손흥민, 호날두, 반다이크, 더브라위너 등 주요 리그에서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 그리고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커뮤니티 선수들로 구성된다. OVR 111~116의 총 134명으로, 22TOTS 선수들은 23TOTY 출시 전까지 최고의 능력치를 유지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아이콘(ICON) 슈퍼스타 클래스에 레전드 루드 굴리트를 선보인다. 루드 굴리트는 공격과 수비, 미드필더를 모두 소화하는 만능형 선수로, 반 바스텐, 프랑크 레이카르트와 함께 네덜란드 축구 전성기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는다. 이번 클래스 출시와 함께 OVR 112 루드 굴리트를 무료로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전용 스킬 게임, 일일 미션 등에서 모은 ‘[일반][ISS22]G포인트’, ‘[고급][ISS22]G포인트’를 사용하면 OVR 112 루드 굴리트를 OVR 118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넥슨은 ‘FIFA 모바일’ 썸머 업데이트 앞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매주 ‘[22TOTS] 선수 111~116’, ‘[강화/각성] 전수권 팩 x100’, ‘[22TOTS] 선수 111~116 또는 [22썸머] 행운의 TP 팩(3천만~1억)’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