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의 대표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2022 시즌2 피날레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과녜자는 "이 외에도 BJ 및 유저와 함께하는 ‘2022 시즌2 피날레 서든 라이브’를 진행하며, 인기 그룹 ‘VIVIZ’ 캐릭터를 출시하고 싸인 CD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2 시즌2 피날레 스페셜 이벤트’를 2일 실시했다.

넥슨 관계자는 "6월 16일 점검 전까지 ‘서든패스’ 레벨을 높이면 레벨에 따라 ‘Arcade 무기 멀티 카운트’, ‘버스터 영구제 선택권 III’, ‘조이현 멀티 카운트’, ‘버스터 영구제 선택권 IV’를 단계적으로 지급한다. ‘챌린지패스’ 활성화 시에는 ‘1,000SP’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는 또 "‘2022 시즌2 피날레 서든 라이브’를 6월 4일까지 매일 저녁 6시에 실시한다. 1일차에는 BJ 브레드가 ‘서든어택’을 방송하는 BJ들에게 미션을 제공하고 ‘별풍선’을 선물하며, 2일차에는 BJ들과 함께 대회를 진행한다. 3일차에는 ‘서든어택’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 답변하는 질의응답 세션을 마련하고, 종료 후 특별 쿠폰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최근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인기를 이어가는 VIVIZ 캐릭터를 출시한다. VIVIZ 캐릭터는 ‘장도리 Therapy’, ‘Knife Therapy’, 전용 승리포즈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갖는다.

넥슨에 따르면 6월 16일까지 VIVIZ 캐릭터 기간을 누적 300일 이상 달성하면 ‘VIVIZ 영구제 선택권’을 지급하며, 영구제 1세트 이상 획득한 서든러 전체를 대상으로 ‘QBD-4 Therapy’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싸인 MD상품을 선물한다. 또 영구제 3세트 모두 획득한 서든러 중 추첨을 통해 싸인 CD, 폴라로이드, 마우스패드 등을 제공한다. 멀티카운트에서 얻은 응모권은 ‘VIVIZ(A) 칭호’, 싸인 폴라로이드, 싸인 마우스패드 등으로 교환 및 당첨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6월 12일까지 특정 일자에 ‘시즌2 피날레 이벤트 진행 중’, ‘오늘 저녁 6시 서든라이브’ 등 특정 문구를 전체 채팅창에 입력하면 ‘VIVIZ 멀티 카운트’, ‘영구제 밀봉’, ‘닉네임 변경’ 등의 선물과 함께 총 40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