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일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서 ‘판타스틱 데이’ 유저 쇼케이스 개최를 예고하고, 앞서 1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넥슨 관계자는 "오는 25일 개최되는 ‘판타스틱 데이(It’s Fantastic Day)’는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와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으며, 다가올 여름 신규 업데이트 소개, 현장 부대행사, 축하 공연 및 개발진과의 질의응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일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판타스틱 데이’ 유저 쇼케이스 개최를 예고하고, 앞서 12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오는 25일 개최되는 ‘판타스틱 데이(It’s Fantastic Day)’는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와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으며, 다가올 여름 신규 업데이트 소개, 현장 부대행사, 축하 공연 및 개발진과의 질의응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고 말했다.

그는 "참가 신청은 12일까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게임에서 경험한 즐거운 추억을 바탕으로 마비노기와 특별한 하루를 보내야 하는 이유를 작성해 등록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그는 특히 "행사는 당일 마비노기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생중계되며, 쇼케이스를 기념해 16일까지 마비노기를 플레이 하면서 느낀 환상의 하루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1만 원)’을 지급한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