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6일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에서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Ⅲ’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던만추 ‘벨 크라넬’과 코노스바 ‘카즈마’ 일행의 모험을 다룬 콜라보 스토리를 진행하며 이벤트 보스 ‘외뿔 미노타우로스’ 처치 시 ‘★4 [리틀 루키] 벨’을 지급한다"고 말했다. 또한 "게임 접속 시 최대 ‘4,000 쿼츠’와 ‘★4 확정 뽑기 티켓’ 등도 함께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6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Ⅲ(이하 ‘던만추’)’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콜라보 이벤트인 ‘이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는 자들에게 축복을!’은 6월 9일까지 진행하며, 액셀 마을에 떨어진 벨 크라넬 일행이 기존 세계인 ‘오라리오’로 돌아가는 방법을 찾고자 코노스바 모바일의 카즈마 파티와 함께 모험을 시작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스토리 흐름에 따라 등장하는 이벤트 보스 ‘외뿔 미노타우로스‘를 처치하면 ‘★4 [리틀 루키] 벨’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최대 ‘4,000 쿼츠’를 지급한다. 또한, 일차 별로 ‘★4 확정 뽑기 티켓(최대 2장)’, ‘무료 10회 뽑기 티켓’ 및 고급 강화 소재 등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게임 내 9개의 미션을 모두 완수하면 콜라보 장비 ‘파란 끈’을 제공하고 콜라보를 기념해 ‘★4 [아름다운 검희] 아이즈’, ‘★4 [여신 대결] 아쿠아’, ‘★4 [검희의 가르침] 다크니스’ 신규 멤버를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넥슨에 따르면 ‘던만추’는 시리즈 누적 1,200만부를 돌파한 오오모리 후지노의 동명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커다란 지하 미궁(던전)이 있는 거대 도시 ‘오라리오’를 무대로 ‘벨 크라넬’이라는 소년의 모험과 성장을 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