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그룹 유키스 훈(31·여훈민)이 걸스데이 원년 멤버 출신 가수 황지선(33)과 결혼을 발표했다.

탱고뮤직은 6일 공식입장을 통해 “과거 작품에서 만난 훈과 황지선 두 사람이 오랜 연애 끝에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라고 훈의 결혼을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은 오는 5월 2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분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소중한 결정과 함께 인생의 특별한 시작을 함께 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날 훈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자필편지를 올려  "팬분들께 인생에 있어 중요한 결정을 전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고,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겠지만 고민하고 또 고심한 끝에 결정한 길이기에 축복해 주시고 응원해주실 거라 믿고, 이렇게 용기 내어 말씀 전합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저는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의 일을 존중해 주고, 우리 가족을 위해주고, 저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너무나도 소중히 생각해주는 그분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이 생겨, 오는 5월 29일 식을 올리고자 합니다"라고 밀했다.

그는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유키스 훈으로서 멈칫한다거나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드리고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과 응원에 더욱더 보답해 나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면서 유키스 멤버들, 소속사 스태프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훈의 예비 신부 황지선은 그룹 걸스데이의 원년 멤버로, 지난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했지만 두달여 만에 음악 공부에 더욱 매진하고자 탈퇴했다. 

이후 황지선은 2011년 그룹 뉴에프오로 데뷔했으나 탈퇴했고, 2017년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유닛'에 도전하기도 했다. 이후 2018년 걸그룹 샤플라로 데뷔해 활동했다.

훈은 유키스 멤버로 2008년 데뷔해 '만만하니' '빙글빙글' '뭐라고' '시끄러'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훈은 영화 '나만 보이니' 드라마 '예쁜 남자' '우리집 꿀단지' '이름없는 여자'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 유키스 멤버였던 기섭, 수현과 함께 신생 기획사 탱고뮤직으로 이적했다.

사진 훈 SNS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