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4 19:21 (월)
Special Report
넥슨, ‘FIFA 온라인 4’ 첫 여성 오픈리그 ‘로지텍 G 우먼스 리그’ 참가자 모집
넥슨, ‘FIFA 온라인 4’ 첫 여성 오픈리그 ‘로지텍 G 우먼스 리그’ 참가자 모집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5.04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4일 ‘FIFA 온라인 4’의 첫 여성 오픈리그 ‘로지텍 G 우먼스 리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키보드 사용자만 출전 가능한 ‘FIFA 온라인 4’ 여성 오픈리그이며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월 21일 예선을 시작해 본선은 6월 12일 오프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본선 총 상금 1,500만 원과 ‘넥슨캐시’ 850만 원이 걸렸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4일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 최초의 여성 오픈리그 ‘로지텍 G 우먼스 리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후원하는 ‘로지텍 G 우먼스 리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리그로, 키보드만 사용할 수 있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은 로지텍이 특전으로 제공하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413 TKL SE’와 유선 게이밍 헤드셋 ‘G335’를 사용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고 말했다.

참가 접수는 5월 15일까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리그는 5월 21일 예선을 시작해 본선은 6월 12일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 e스포츠 경기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본선 총 상금은 1,500만 원과 ‘넥슨캐시’ 850만 원이다.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더욱 다양한 분들이 리그에 참여할 수 있어 ‘FIFA 온라인 4’ 저변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며, 리그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FIFA 온라인 4’ 최초로 진행되는 여성 리그에 로지텍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대회 성공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아낌 없이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