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일 5월 한 달간 넥슨과 엔미디어플랫폼에서 PC방 고객을 대상으로 게임 쿠폰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플레이게토 앱 신규 가입 및 PC방 로그인 시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말하고 "이번 이벤트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PC방 이용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일 "엔미디어플랫폼은 ‘게토(GetO)’ 가맹 PC방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 ‘NEXON x Play GetO 5월 PC방 FESTA!’를 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거리두기 해제와 더불어 PC방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실시한다"면서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게토’ 앱에 접속하면 ‘FIFA 온라인 4’,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서든어택’, ‘마비노기’ 등 넥슨 인기 게임 20종의 PC방 쿠폰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또 "‘플레이게토’ 앱에서 신규 가입 완료 시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게토(GetO)’ 가맹 PC방 방문 후 QR로그인을 하면 매일 1회 1,000포인트를 즉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엔미디어플랫폼 게토라이브본부 조현정 실장은 “이번 이벤트로 PC방 이용이 다시 활성화되고 게토 가맹 PC방 점주분들도 활력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를 기반으로 선불결제 시스템, 게임 관리 시스템 등 PC방 운영에 필요한 각종 인프라를 지원하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 기업으로, 국내 최초 실시간 집계로 PC방 데이터를 제공하는 ‘더로그’ 등 새로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