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9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신규 콘텐츠 ‘소닉 뛰라이더’가 추가되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지난 4월부터 소닉 제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29일 메인 콘텐츠 ‘소닉 뛰라이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9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소닉’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소닉 뛰라이더’를 업데이트했다.

넥슨 관계자는 "SEGA 대표 캐릭터 ‘소닉’과 제휴를 맺고 4월 동안 ‘소닉 풍선’, ‘소닉 코스튬’, ‘섀도우 뛰라이더’, ‘너클즈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29일 높아진 기대감 속에 ‘소닉 뛰라이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지는 5월에도 ‘테일즈 뛰라이더’, ‘Dr. 에그맨 캐릭터’ 등 소닉IP를 주제로 한 아이템을 더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넥슨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9일까지 ‘날쌘 고슴도치 소닉이랑 달려다~오’ 이벤트를 열고, ‘소닉’ 뛰라이더로 멀티플레이 100회를 완주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배찌 케이스’,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또, '섀도우' 뛰라이더로 5월 31일까지 랭킹전 100회 이상을 완주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하고, '챌린저 5(티어)' 이상 완주 유저들은 별도 경품 추첨으로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SE' 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동안 게임 내 ‘소닉’ 제휴 아이템을 착용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SNS로 모여라 소닉이들’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공식 홈페이지에 ‘카러플 X 소닉’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 화면 속 홀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 등장한 ‘소닉’은 스타트 라인에서 시작과 동시에 쏜살같이 달려나가는 모습으로 음속의 고슴도치 면모를 자랑한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