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에 동물 보호 캠페인 ‘세이브 디 어스’ 진행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에 동물 보호 캠페인 ‘세이브 디 어스’ 진행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4.2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28일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 이날부터 동물 보호 캠페인 ‘세이브 디 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동물자유연대’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6월 1일까지 신규 맵 ‘세이브 디 어스’를 기간 한정으로 운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외에도 댓글 이벤트를 통해 특별 제작된 물풍선 및 ‘넥슨캐시’를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8일 동물자유연대와 협업해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에 콘텐츠와 연계된 동물 보호 캠페인 ‘세이브 디 어스’를 이날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동물의 생명 가치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게임을 통해 동물보호 메시지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6월 1일까지 이어진다"고 말했다.

그는 "먼저, 신규 맵 ‘세이브 디 어스’ 3종이 추가된다. ‘로두마니’가 밀렵한 토코투칸, 사막여우, 하프물범을 풍선으로 구조해 데리고 있으면 1점, 동물들을 열기구 구조선에 태우면 추가로 1점을 얻을 수 있으며, 종료 시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한 유저가 승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기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유저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맵 3종에서 플레이 조건 만족 시 ‘토코투칸 가방’, ‘사막여우 모자’, ‘하프물범 슬롯치장’ 등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동물 보호를 위한 메시지를 작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300명에게 특별 제작된 물풍선과 ‘넥슨캐시’ 2천 원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넥슨 민상준 팀장은 “게임과 연계된 캠페인을 통해 동물보호에 대한 인식을 더욱 쉽고 재미있게 갖고, 나아가 반려동물 문화와 유기동물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 대외적으로 표현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