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넥슨, ‘엘소드’에 루시엘 4라인 ‘데메르시오’ 업데이트
넥슨, ‘엘소드’에 루시엘 4라인 ‘데메르시오’ 업데이트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4.2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28일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서 금일 ‘루시엘’의 신규 전직 4라인 ‘데메르시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 외에도 업데이트 기념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가수 신용재와 솔지의 소울풀한 보이스를 담은 ‘루시엘’ 테마곡 ‘Loadstar’도 공개했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루시엘’의 신규 전직 4라인 ‘데메르시오’를 28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루시엘’ 4라인은 1차 ‘엠프티니스’, 2차 ‘터비스’, 3차 ‘데메르시오’까지 단계별로 전직하며 성장한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감정을 잃고 허무의 심연에 빠진 군주 ‘루’와, 길 잃은 심연을 밝히는 무자비한 보좌관 ‘시엘’의 엇갈린 여정이 공개되며, 유저들은 상황에 따라 역할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루시엘’ 4라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5월 12일까지 각종 퀘스트를 완료하고 ‘[코보] 계약의 증표 – 루시엘’을 모아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등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연계 퀘스트 보상으로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성장을 위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5월 5일 점검 전까지 누적 30분 접속하면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선물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 외에도 기간 중 처음으로 ‘엘소드’에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와 마지막 접속이 30일 이상 지난 유저가 복귀해 99레벨 달성 시 최대 ‘넥슨캐시’ 5천 원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넥슨 관계자는 아울러 "어린이날을 맞이해 신규 이벤트 던전도 오는 5월 12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그는 "던전 내에서 정상까지 점프해 목표지점에 도착하면 ‘헤지호그 새싹’을 얻을 수 있고, 이를 ‘[루리엘] 헤지호그 새싹 액세서리’로 교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 5월 5일에는 어린이날 기념 ‘경험치’, ‘드랍률’, ‘근성도’ 핫타임이 진행되며, 누적 접속 시간 달성 시 어린이날 액세서리 등을 선물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루시엘’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 및 ‘루시엘’ 테마곡 ‘엘소드 OST: Loadstar’도 공개했다. ‘Loadstar’는 ‘루’와 ‘시엘’의 애절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가수 신용재와 솔지의 소울풀한 보이스가 잔잔하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