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1 19:11 (금)
Special Report
넥슨, ‘서든어택’ 휴면 닉네임 및 클랜 정보 5월 12일 초기화 진행
넥슨, ‘서든어택’ 휴면 닉네임 및 클랜 정보 5월 12일 초기화 진행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2.04.2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요약


넥슨은 28일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휴면 닉네임 및 클랜 정보를 5월 12일에 초기화 예정이라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지난 1년 간 접속 기록이 없는 닉네임 및 클랜 정보에 대해 초기화할 예정이며 초기화 이후 유저들이 더 많은 닉네임과 클랜 정보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프로미스나인 캐릭터도 출시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휴면 닉네임 및 클랜 정보를 오는 5월 12일 초기화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초기화는 2021년 4월 29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닉네임 및 클랜원의 접속 기록이 없는 클랜 정보를 대상으로 한다. 초기화된 닉네임과 클랜명 및 클랜마크는 5월 12일 이후 다른 서든러들이 선점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그는 "28일부터 서든러의 닉네임 및 클랜 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검색하면 초기화 대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5월 12일 점검 전까지 초기화 대상 캐릭터 또는 클랜원 캐릭터로 ‘서든어택’에 접속하면 초기화를 방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프로미스나인 캐릭터도 출시한다. 이번 캐릭터 출시는 멤버 8인으로 구성된다. 프로미스나인 영구제 캐릭터는 경험치 증가, 스프레이 기능, 즉시 리스폰 효과, 감정 표현 3종 등 캐릭터 세트 효과를 갖는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5월 12일 점검 전까지 프로미스나인 캐릭터 누적 기간 300일 이상 달성 시 프로미스나인 영구제 선택권을 선물한다"고 말하고 "영구제 1세트 이상을 획득한 서든러 중 추첨을 통해 싸인 마우스패드를, 영구제 8세트 모두 획득한 서든러 중 추첨을 통해 싸인 마우스패드 1개와 싸인 폴라로이드 멤버 전체를 지급한다"고 설명했다. 

넥슨은 이 외에도 "멀티카운트에서 얻은 응모권은 싸인 마우스패드, ‘프로미스나인(A)’ 칭호 등으로 교환 및 당첨이 가능하다. 휴면 닉네임 및 클랜 정보 초기화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