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엔씨소프트는 28일 엔씨(NC) 유니버스가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와 콘텐츠 제휴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유니버스에 ‘청춘스타’ 플래닛 오픈하고 향후 최종 결승 진출자도 공식 합류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아울러 "하이라이트 영상, 예고편 등 콘텐츠도 공개하며 오픈 기념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28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채널A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스타’ 콘텐츠를 이날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엔씨(NC) 관계자는 "채널A와 제휴를 통해 유니버스에 청춘스타 신규 플래닛(Planet)을 오픈했다. 이용자는 유니버스 내 미디어(MEDIA)에서 하이라이트 영상 클립, 예고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시청 미션을 완수하면 보상을 받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청춘스타는 보컬, 싱어송라이터, 아이돌 등 3개의 카테고리로 진행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추후 최종 결승에 진출한 아티스트들은 청춘스타 플래닛에 추가로 합류한다.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FNS(Fan Network Service) 등 유니버스에서 전세계 팬과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유니버스는 현재 총 40개의 플래닛을 운영하고 있다. 엔씨(NC)는 아티스트, TV 프로그램,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을 지속하며 플래닛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