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5일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앰배서더 지수의 룩펙업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메이플스토리 룩펙업’은 앰배서더로 선정된 블랙핑크 지수가 유저들의 캐릭터를 메이크오버해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해주는 프로젝트로, 앞서 지난 2월 홈페이지를 통해 도전해보고 싶은 코디 스타일을 사연과 함께 신청하는 방식으로 참여자를 모집했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5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앰배서더 지수의 룩펙업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메이플스토리 룩펙업’은 앰배서더로 선정된 블랙핑크 지수가 유저들의 캐릭터를 메이크오버해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해주는 프로젝트로, 앞서 지난 2월 홈페이지를 통해 도전해보고 싶은 코디 스타일을 사연과 함께 신청하는 방식으로 참여자를 모집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평소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코디에 관심이 많은 지수가 직접 ‘은월 캐릭터에 어울리는 동양풍 코디’, ‘봄맞이 나들이 코디’, ‘카리스마를 보여줄 수 있는 위엄있는 코디’, ‘신규 유저로 오해 받지 않는 시크블랙 코디’, ‘귀여운 동물 코디’, ‘귀엽고 유머러스한 코디’ 등 당첨자 6명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고 말해다.

그는 이어서 "당첨자 6명에게는 앰배서더 지수가 제안한 스타일링을 토대로 직접 캐릭터 메이크오버를 진행할 수 있도록 룩펙업 지원금 넥슨캐시 30만 원이 전달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강원기 총괄 디렉터가 직접 출연해 본인 캐릭터를 윙키 아이템을 활용해 메이크오버하는 코너를 진행했으며 지수가 평소 선호하는 코디 스타일과 코디팁을 여자캐릭터와 남자캐릭터로 각각 구분해 공개하기도 했다.

넥슨은 룩펙업 프로젝트를 기념해 4월 6일까지 ‘헤네시스’, ‘리프레’, ‘이름없는 마을’ 등 주요 마을에 등장한 앰배서더 지수 NPC와 대화를 하면 ‘지수 in your MAPLE’의자, ‘마네킹 교환권’, ‘헤어룸 슬롯 확장권 교환권’, ‘경험의 코어 젬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