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17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서울 강남구 일대의 주요 빌딩에 초대형 옥외 광고를 내걸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8억 5천만 명에 달하는 팬덤을 구축하며, 액션 장르의 독보적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던전앤파이터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라고 말했다. 그는 "‘모험의 시작’, ‘세리아의 추억’, ‘또 한 번, 세상을 움직입니다’ 광고를 공개했으며 24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7일 서울 도심 한복판에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초대형 옥외 광고를 내걸었다고 밝혔다. 

넥슨은 지난 16일 던파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강남구 일대에 설치한 초대형 전광판의 현장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던파모바일의 버프 요정이 강남의 주요 빌딩을 날아다니다가 마지막 K-POP 스퀘어 속 세리아 NPC(Non Player Character)를 만나는 장면을 3D로 연출했다.

이번 초대형 옥외 광고는 4월 30일까지 코엑스 K-POP 스퀘어, 코엑스 H-wall, 강남역 IS-LIVE, 포스코사거리 V-PLEX, 역삼역 현익빌딩 등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에 위치한 주요 빌딩 5곳의 전광판을 통해 상영한다.

넥슨은 지난 14일과 15일 이틀에 걸쳐 새로운 TV 광고 3편도 잇따라 선보였다. 광고는 모험의 시작, 세리아의 추억또 , 한 번, 세상을 움직입니다 총 3편으로, 원작 던전앤파이터의 추억을 자극하는 한편 모바일에서 펼쳐질 새로운 모험을 예고한다. 넥슨은 24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던파모바일을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