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7일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22'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개념예장 1종과 모바일 배경화면 증정하고 이와 함께 '아이아이에의 봄바람'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7일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22' 캠페인을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22'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남성 캐릭터들이 그려진 특별 개념예장 1종과 모바일용 배경화면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하면 매일 1개씩 총 7개의 이벤트 아이템 '광휘의 나침반'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아이템 교환 상점에서 차례대로 호부(뽑기 티켓) 및 특별 커맨드 코드와 교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모바일용 배경화면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카페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신규 서번트 '★5 오디세우스(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신규 서번트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모험가 '오디세우스'로, 이번 픽업에서는 화이트데이 콘셉트의 특별 개념예장 9종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아이아이에의 봄바람' 이벤트를 3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그리스 아이아이에 섬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로, 퀘스트에 참여해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면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