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7일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의 신규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공개한 영상에는 게임에서 펼쳐지는 전투 액션과 캐릭터 관련 정보가 담겨있다"고 말하면서 "3월 중 얼리 엑세스를 오픈하고 오는 4월 글로벌 정식 출시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쉽고 간결한 게임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캐주얼 슈팅 게임 ‘골든 브로스(Golden Bros)’의 신규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는 게임 내에서 펼쳐지는 전투 액션을 비롯해 전장, 스킬, 기믹을 활용한 전략 등에 관한 정보가 담겨 있다. 특히 그레고리(Gregory), 마스터 쿵(Master Kung), 브렌 뉴이(Braine Newey), 슈가 슈가(Sugar Sugar), 제니퍼(Jennifer) 등 다양한 브로스(캐릭터)와 코스튬 등이 공개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넷마블은 3월 중 ‘골든 브로스’ 얼리 엑세스를 오픈할 계획이며, 오는 4월에는 글로벌(한국, 중국 등 일부 국가 제외) 정식 출시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2회차에 걸쳐 바이낸스 NFT 마켓에서 진행된 ‘골든 브로스’ 프리 세일에서 한정판 코스튬 등이 들어있는 ‘미스터리 박스(GB Genesis Mystery Box)’가 출시 직후 매진되는 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말했다.

프리 세일은 얼리 엑세스 오픈 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며, 미스터리 박스에서 획득한 재화들은 얼리 엑세스 오픈 이후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골든 브로스’는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쉽고 간결한 게임성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각 플레이어들은 개성 있는 브로스를 선택하여 3대 3 실시간 PvP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 속에서 파밍, 성장, 거점 확보, 은신, 궁극기 활용 등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