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24일 ‘메이플스토리’에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DESTINY’ 3차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를 통해 강력한 신규 보스가 등장하는 ‘멈추지 않는 탑, 카로테’를 오픈하고 신규 장비 ‘에테르넬’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총 6,000개의 멜로디 코인을 지급하는 ‘별빛 심포니 앙코르’ 이벤트 및 다양한 직업군의 스킬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24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DESTINY’ 3차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먼저 ‘멈추지 않는 탑, 카로테’를 오픈했다. 탑 정상에 등장하는 강력한 신규 보스 ‘감시자 칼로스’를 처치하면 ‘칼로스의 소울 조각’, ‘남겨진 칼로스의 의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신규 장비 ‘에테르넬’을 선보였으며 에테르넬 세트는 제네시스 무기를 포함 무기/모자/상의/하의 4개로 구성되며 신규 보스를 물리치고 얻을 수 있는 ‘남겨진 칼로스의 의지’ 10개를 사용하면 ‘모자’, ‘상의’, ‘하의’ 중 1개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세트 착용 시 장비 구성에 따라 최대 공격력/마력 +120,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30%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넥슨은 이 밖에도 두 손 무기 및 일부 게임 무기 장착 후 착용한 캐시 무기의 모션을 한 손 무기 모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다양한 직업군의 스킬 수정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내달 9일까지 ‘별빛 심포니 앙코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냥, 보스, 일일 퀘스트 완수 등을 통해 하루에 모을 수 있는 멜로디 코인을 모두 모은 뒤 ‘[별빛 심포니] 앙코르’ 퀘스트를 진행하면 매일 500개의 멜로디 코인을 지급하고, 5일차/10일차에 추가로 1,000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6,000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3월 10일부터 3월 23일까지 월드 당 하루에 한 번씩 레벨 범위 몬스터 2,000마리를 처치하는 일일 미션을 진행하면 ‘블랙 큐브 6개 패키지’, ‘성장의 비약 선택권’, ‘별빛 악단 제복 교환권’ 등 아홉 가지 선물을 순서대로 받을 수 있고, 9회차까지 모두 완수하면 ‘[별빛 상자] 슈피겔만의 특별한 선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 완수 시에는 매일 ‘경험치 3배 쿠폰(15분)’ 2개를 얻을 수 있다.

넥슨 관계자는 "6월 29일까지는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출석판을 열고 접속 1시간이 지나면 ‘<출석완료>’ 도장을 찍을 수 있다. 일정 수준 이상의 도장을 찍을 때마다 ‘극한 성장의 비약 교환권(1개)’, ‘커스텀 믹스염색 쿠폰’, ‘페어리 브로의 선택 데미지 스킨 (유닛) 상자’, ‘성장의 비약 선택권’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