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18일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엠스쿨 입학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신입생 교복', '복학생 교복' 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교복 착용 스크린샷 촬영 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리틀 포켓 박스'를 선물하며 매주 진행되는 댄스 모드 플레이 시 '스페셜 베어 럭키 박스'를 지급한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엠스쿨 입학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먼저 오는 3월 17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해도 ‘신입생 교복’, ‘재학생 교복’, ‘복학생 교복’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 네 명 이상이 모여 교복 착용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이를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리틀 포켓 박스(2개)’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가드닝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그네 의자 선택 박스’, ‘봄 느낌 나는 홈’ 등을 지급하는 ‘가드닝 수업 이벤트’와 매 주말 낚시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달콤 베리 화분’을 선물하는 ‘낚시 수업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또 매주 진행되는 댄스 모드 플레이 이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캡슐머신-펫’, ‘럭셔리 크루즈 럭키 박스’, ‘스페셜 베어 럭키 박스’ 등을 제공하는 ‘댄스 수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