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18일 'A3: 스틸얼라이브'의 2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오는 3월,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사전등록 보상으로 '전설 슈 선택 상자'를 선물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업데이트 이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2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페이지를 열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전설 슈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는 2주년 쿠폰을 선물한다. 업데이트 이후 쿠폰을 사용하면 전설 태고의 알, 전설 파텔라, 올체, 투스코, 이고아, 피지아, 유리스 중 1종을 선택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3월 이후 진행될 2주년 및 주요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도 공개했다. 2주년 업데이트를 통해 이차원의 화랑 시즌3을 비롯하여, 이후 신규 소울러너 및 공성전 관련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2주년 업데이트 이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도 예고했다. 먼저 2주년 기념 케이크 상점에서 획득 가능한 ‘리미티드 소울러너’가 등장한다. 또 매일 11회 무료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벨라우스, 라시엘, 엘리안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8성 신화 소울스타 선택 상자’ 지급 이벤트를 개최한다.

더불어 7일 출석 이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3, 갤럭시 버즈 프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신규 서버 전용 혜택으로 핫타임 및 랭킹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