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넥슨은 17일 ‘카트라이더’에 코리아 테마 리버스 트랙 5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서울, 부산, 제주 등 5종 트랙을 반대로 주행하는 리버스 트랙 추가함으로써 기존과 반대 방향으로 즐기는 이색 주행에 리버스 트랙만의 특별한 요소를 추가해 색다른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3월 2일까지 ‘국토 대장정’ 이벤트 실시하여 공동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을 지급한다"고 말하고 "신규 코리아 테마 트랙에 대한 투표를 진행하고 최다 득표 지역을 실제 트랙으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17일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코리아 테마 리버스 트랙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서울, 인천, 전주, 부산, 제주 총 5종의 코리아 테마 트랙을 기존과 반대 플레이 방향으로 구성하고, 리버스 트랙만의 특별한 요소를 추가해 색다른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넥슨에 따르면 3월 2일까지 신규 리버스 트랙 5종을 플레이하는 전체 유저의 주행 기록으로 공동 목표 ‘서울~제주 완주’를 달성하는 ‘카트로 달리는 코리아 국토 대장정’ 이벤트를 연다.

국토 대장정 목표를 달성할 시 개별 트랙 완주 성공으로 ‘코리아 보석’ 3개 이상을 획득한 유저 전원에게 ‘레어 파츠 V1(무제한)’, ‘오팔 상자(5개)’, ‘루비 상자(5개)’를 지급하고, 1,0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만 원)’를 추가 증정한다. 전체 유저의 누적 주행 기록 현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넥슨 관계자는 "같은 기간동안 코리아 테마 신규 트랙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원, 판교, 속초, 대전, 경주 총 5개의 후보 지역 중 게임 내 트랙으로 제작되길 희망하는 지역 투표를 받고, 최다 표를 획득한 지역을 실제 트랙으로 개발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서 "투표에 참여하고 댓글을 남긴 유저 중 100명을 추첨 선정해 ‘루비 상자(3개)’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