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요약

넷마블은 28일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블루마리'와 '테리 보가드'가 추가됐다"고 말하고 "신규 파이터 전용 러시던전과 타임어택 챌린지 콘텐츠가 열린다"고 말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로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SS 블루마리와 SS 테리 보가드가 새롭게 추가됐다"고 말하고 "‘SS블루마리’는 청속성 방어형 파이터로 리더 사용 시 스킬 피해량 증가와 스킬 사용 시 파워게이지 충전 효과가 있으며 적속성 공격형 파이터인 ‘SS 테리 보가드는 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더불어 신규 파이터 ‘SS 블루마리’와 ‘SS 테리 보가드’ 전용 러시던전과 이벤트 타워, 타임어택 챌린지 콘텐츠가 열린다. 또한 2종의 신규 파이터를 획득 이후 성장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도감 미션도 함께 열린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은 "길드 협동 던전도 주목할 만 하다"고 말하고 "오는 2월 16일까지 진행되는 길드 협동 던전에서는 길드원이 함께 던전 보스를 물리치는 콘텐츠로 참여보상, 단계별 클리어 보상, 랭킹 보상 등 다양한 성장재화가 주어진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2월 10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연속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는 2월 16일까지 미션을 완수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패스가 열린다.

한편,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PC 빌드도 새롭게 열렸다. 이용자들은 PC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 연동을 통해 모바일 데이터와 연동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