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요약

넥슨은 12일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스토리는 ‘붉은겨울 연방학원’의 축제에서 발생한 혁명의 여정을 담고 있으며 총 5화로 구성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체리노’, ‘노도카’를 추가했으며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 ‘헤세드(야전)’를 업데이트했다"고 덧붙였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혁명의 이반 쿠팔라’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스토리는 ‘붉은겨울 연방학원’의 축제에서 갑작스럽게 발발한 쿠테타로 인해 실각한 체리노의 회장 자리를 되찾기 위한 혁명의 여정을 담고 있으며 총 5화로 구성됐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청휘석 1,200개’를 지급했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이벤트 퀘스트를 게임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이벤트 재화 ‘체룐카 초콜릿’, ‘수염 크레이프’, ‘붉은 수염 훈장’으로 이벤트 상점에서 ‘엘리그마’, ‘비의서’, ‘주리의 엘레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체리노 마트료시카’로 이벤트 경품 교환소에서 ‘노도카’를 얻을 수 있는 ‘노도카의 엘레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재화 토큰은 특정 캐릭터를 편성하여 전투를 진행하면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체리노’, ‘노도카’는 ‘체리노 마트료시카’를, ‘이즈미’, ‘준코’, ‘후우카’는 ‘체룐카 초콜릿’을, ‘하루나’, ‘아카리’, ‘주리’는 ‘수염 크레이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붉은겨울 연방학원’의 신규 캐릭터 ‘체리노’, ‘노도카’를 새롭게 추가했다. ‘체리노’는 ‘관통’ 공격타입으로 원형 범위 내 적에게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을 사용하며, ‘노도카’는 원형 범위 내 아군의 명중 수치를 높이는 ‘EX 스킬’을 사용한다.

넥슨 관계자는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의 ‘헤세드(야전)’을 17일까지 운영한다. 이용자는 달성 랭킹에 따라 시즌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점수를 쌓아 ‘청휘석’, ‘엘리그마’, ‘오파츠’ 등 다양한 캐릭터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