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진영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폭넓은 행보를 예고했다.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이미주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이미주는 두 가지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과시했다.

먼저 이미주는 블랙의 민소매 터틀넥으로 세련되고 차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깊이 있는 눈빛과 도회적인 분위기는 한층 성장한 이미주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미주는 화사한 블루 계열의 카디건과 화이트 진으로 밝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다양한 예능을 통해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미주 특유의 분위기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 프로필 사진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 준 이미주는 최근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이미주는 기분 좋은 에너지와 탁월한 예능감을 겸비한 다재다능한 면모로 음악 활동과 방송 활동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커리어를 견고하게 쌓아나갈 전망이다.

한편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스물 여덟살인 이미주는 충북 옥천 출신으로 2014년 러블리즈 정규 1집 《Girls' Invasion》로 데뷔했다.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러블리즈 멤버의 전반적 성향에서 벗어난 비글미 넘치는 발랄한 행동과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활기를 주는 멤버. 사람을 좋아하고 정이 많다. 

출근길이나 무대 등에서는 섹시까지 보여주는 러블리즈 대표 올라운드 플레이어. 2018년 이후로는 여러 예능에 고정 출연하는 등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탁월한 끼와 입담으로 현재 MBC '놀면 뭐하니?', 카카오TV ‘런웨이2’,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사진제공 안테나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