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
넷마블 '제2의나라', 구글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 2021 최우수상 수상
넷마블 '제2의나라', 구글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 2021 최우수상 수상
  • 유연빈 기자
  • 승인 2021.12.03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사요약]

넷마블 <제2의 나라>가 구글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 2021'에서 올해를 빛낸 게임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3일 넷마블 본사에서 상패를 전달하는 시상식이 열렸으며 넷마블은 수상을 기념해 인기 아이템 증정 이벤트 실시했다. 축하 자리에는 넷마블네오 이인규 PD, 넷마블 조신화 사업그룹장, 박윤모 사업부장 등 <제2의 나라> 개발·사업부가 참석했다.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가 '구글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 2021'에서 '올해를 빛낸 게임'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시상식은 3일 구글플레이가 넷마블 본사로 상패를 직접 전달하며 진행됐다. 축하 자리에는 넷마블네오 이인규 PD, 넷마블 조신화 사업그룹장, 박윤모 사업부장 등 <제2의 나라> 개발·사업부가 참석했다.

넷마블네오 이인규 PD는 "'제2의 나라'는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세계가 변화하는, 그 자체로 살아있는 세계를 만드는 데 많은 공을 들였다"며 "이용자들이 함께 해줬기에 '제2의 나라'가 만들어질 수 있었다.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제2의 나라>는 지브리풍 그래픽, 현실세계와 가상세계를 넘나드는 독창적인 스토리, 이용자들이 세계를 만들어가는 소셜 요소로 국내외 시장에서 모바일 MMORPG 대중화에 노력한 작품이다.

이 게임은 6월 8일 대만, 홍콩, 마카오에 출시, 6월 10일 한국과 일본에 출시됐고, 출시한 모든 지역의 앱마켓에서 인기 1위, 매출 TOP4에 진입했다.

<제2의 나라>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이용자 전원에게 이마젠 소환 쿠폰 30개, 쭉쭉 젤리 10개, 탄탄 젤리 10개, 통통 젤리 10개, 헤드헌팅 증서 3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글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 2021'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도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넷마블은 3년 연속 수상작을 배출했다. 2020년 'A3: 스틸얼라이브'가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 게임으로, 2019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동일 부문 우수 게임 및 '올해를 빛낸 베스트 게임'으로 각각 선정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2의 나라>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