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1 19:11 (금)
Special Report
벤처포트, 서울창업허브아카데미 ‘창업의 정석’ 강의 개설 ...스타트업 창업자 무료교육
벤처포트, 서울창업허브아카데미 ‘창업의 정석’ 강의 개설 ...스타트업 창업자 무료교육
  • 김부경 기자
  • 승인 2021.11.0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김부경 기자]

벤처포트(대표 박완성)가 2021년 서울창업허브 Hub-Academy 수강생을 모집한다.

벤처포트는 창업시대에 발맞춰 비즈니스 역량 개발과 실질적인 비즈니스 모델 구축 교육을 위해 Hub-Academy ‘창업의 정석’을 개설했다.

'창업의 정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창업허브가 지원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예비창업자와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코로나19를 대비해 100% 온라인 교육으로만 진행된다.

강의는 오는 11월 8일부터 12월 3일까지 총 20강으로 구성되며 창업 트렌드를 반영한 인재 양성 교육과 실전 과제를 통한 전문성 강화를 목표로 진행된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예비창업자에게는 아이템 고도화 및 실전 창업 진행을 유도하고, 스타트업에는 마케팅, 투자 유치, 제품 수출 등의 성장을 위한 전략 강화가 지원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온라인 교육 이외에 희망하는 수강생에 한해 전문가 멘토링도 가능하다.

신청은 서울창업허브 온라인 플랫폼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벤처포트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