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합교육특별위원회와 학교바로세우기전국연합이  25일 대전KBS앞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주자 지지선언을 했다.이들은 "윤석열 예비후보는 공정과 원칙에 충실하며 강직하고 소박한 인간미 넘치는 후보"라고 말했다, "특히 윤후보는 우리 사회에 만연한 부정부패를 척결한 유일한 인물"이라고 말하면서  "전국의 교육자들이 뜻을 같이하고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창업일보 = 윤삼근 기자] 

국민연합교육특별위원회와 학교바로세우기전국연합이  25일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주자 지지선언을 했다.

이들은 이날 오후 2시 대전 KBS 앞에서 "풍전등화의 한국교육을 바로잡고 회복을 염원하는 전국에서 교육을 걱정하는 이들이 모여 윤석열 예비후보의 뜻에 동참한다"면서 지지선언을 했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에서 “지금 대한민국은 풍전등화의 위기 상황에 처해 있으며, 국론의 분열과 안보는 최고의 위기 상황"이라고 적시했다. 또한 "민주주의 근간인 삼권분립은 사라지고 문재인 정권이 취임 일성으로 내세운 공정과 정의는 없어지고 역대 어느 정권보다 부정부패가 만연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특히 이들은 “국민들의 가장 중요한 생존권인 물가는 천정부지로 치솟고 주택가격은 젊은 세대의 희망을 앗아가고 있다”면서 “무너져가고 있는 대한민국 교육은 원상회복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이들은 "윤석열 예비후보는 공정과 원칙에 충실하며 강직하고 소박한 인간미 넘치는 후보"라고 말했다. "특히 윤후보는 우리 사회에 만연한 부정부패를 척결할 유일한 인물"이라고 말하면서  "전국의 교육자들이 뜻을 같이하고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또 “대한민국의 많은 교육자들은 학문분야 뿐 아니라 인성교육도 중요시하고 있다”면서“인성교육은 국가에 대한 의무와 애국심, 부모에 대한 효도와 가족 간의 우애, 어려운 사람을 지나치지 않은 측은지심, 법과 원칙을 지키는 준법성, 우리의 역사를 존중하고 추앙할 줄 아는 사람을 길러내는 교육이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아래는 이날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지지 선언 참석자와 선언문 전문이다..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참가자 명단

<국민행복연합 교육특별위원회>
교육특보 겸 총괄위원장 안양옥 ▷총괄부위원장 겸 경기도 공동위원장 이남봉 ▷사무총장 김종식 ▷서울특별시 공동위원장 최오규 ▷서울특별시 공동위원장 라오철 ▷부산광역시 위원장 이용섭 ▷대구광역시 위원장 박찬수 ▷ 대전광역시 위원장 박혜숙 ▷광주광역시 위원장 류충성 ▷인천광역시 위원장 윤석진 ▷울산광역시 위원장 김종욱 ▷세종특별자치시 위원장 박상래 ▷강원도 위원장 김동수 ▷충청남도 위원장 김승태 ▷충청북도 위원장 최한기 ▷전라북도 위원장 김정임 ▷경상남도 위원장 강동률 ▷경상북도 위원장 김재문 ▷제주특별자치도 위원장 이창준
                             
<학교바로세우기 전국연합>
전국연합 회장 조금세  ▷서울특별시 회장 문광언 ▷인천광역시 회장 김사영 ▷전. 인천광역시 회장 주태종 ▷대구광역시 회장 이광희 ▷울산광역시 회장 노용식 ▷광주광역시 회장 송길화 ▷경기도 회장 김규영 ▷강원도 회장 이경순 ▷충청남도 회장 김승태 ▷충청북도 회장 이기수 ▷전라남도 회장 김장용 ▷전라북도 회장 허기채 ▷경상남도 회장 김규원 ▷경상북도 회장 김동극 ▷전국연합 감사 이학무

<국민행복연합 교육특별위원회>
서울특별시 본부장 윤복현 ▷부산광역시 본부장 정윤홍 ▷대구광역시 본부장 서상희 ▷대전광역시 본부장 이홍우 ▷경기도 본부장 차준광 ▷충청북도 본부장 한규성 ▷전라북도 본부장 정흥용 ▷경상남도 본부장 조인대 ▷경상북도 본부장 문경구 ▷제주특별자치도 본부장 전영록.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문 [전문]

지금 대한민국은 풍전등화의 위기 상황에 처해 있으며, 국론의 분열과 안보는 최고의 위기 상황이다. 
민주주의 근간인 삼권분립은 사라지고 문재인 정권이 취임 일성으로 내세운 공정과 정의는 없어지고 역대 어느 정권보다 부정부패가 만연하고 있다. 

국민들의 가장 중요한 생존권인 물가는 천정부지로 치솟고 주택가격은 젊은 세대의 희망을 앗아가고 있다. 특히 무너져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교육은 회복할 수 없을 지경에 이르렀다. 

이에 교육을 바로잡고 회복하기를 염원하는 전국에서 교육을 걱정하는 이들이 모여 윤석열 예비후보의 뜻에 동참하고 지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아래와 같이 표명한다.

1. 윤석열 후보는 공정과 원칙에 충실한 자유민주주의 신봉자이다

2. 윤석열 후보는 불굴의 투지와 투철한 직업의식 소유자이다

3. 윤석열 후보는 강직하면서 소박하고 인간미 넘치는 인물이다

4. 윤석열 후보는 우리 사회에 만연한 부정부패 척결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다.

5. 대한민국의 많은 교육자들은 제자들에게 학문분야 뿐 아니라 인성교육도 중요시하고 있다. 인성교육은 국가에 대한 의무와 애국심, 부모에 대한 효도와 가족 간의 우애, 어려운 사람을 지나치지 않은 측은지심, 법과 원칙을 지키는 준법성, 우리의 역사를 존중하고 추앙할 줄 아는 사람을 길러내는 교육이 절실하다.

윤석열 후보는 정치입문이 얼마 되지 않아서 실수도 간혹 하지만 다듬어지지 않은 다이아몬드 원석과 같은 존재이기에 무너져 내려가는 대한민국 교육을 원상회복 할 수 있는 적임자라 생각하기에 우리 국민행복연합 교육특별위원회와 학교바로세우기 전국연합시도 대표자들은 윤석열 후보를 지지하고 성원하기로 하였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