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대팝콘, 탄산음료, ‘모배 스페셜 쿠폰’ 판매
전국 CGV 매장 및 배달 앱 통해 주문 가능

[창업일보 = 채수연 기자]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CGV와 함께 ‘모배 포대팝콘 세트’를 선보인다. 모배 포대팝콘 세트는 18일부터 한 달간 9,900원의 가격으로 한정 판매되며, 포대팝콘, 탄산음료, 모배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됐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함께 ‘모배 포대팝콘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배 포대팝콘 세트’는 18일(월)부터 한 달간 1만 5천 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세트는 ▲거대한 포대팝콘, ▲탄산음료와 치킨 메달 아이템이 들어 있는 ▲’모배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9,900원이다.

‘모배 포대팝콘 세트’는 전국 CGV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 '쿠팡 이츠', '요기요'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배달 앱으로 ‘모배 포대팝콘 세트’를 주문할 경우 할인가인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배 포대팝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 이벤트는 추후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모배 포대팝콘 세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및 CGV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