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6 09:29 (토)
창업전략
허경영, 안철수·김동연에 "야권 단일화를 위한 국민경선 제안"
허경영, 안철수·김동연에 "야권 단일화를 위한 국민경선 제안"
  • 이지형 기자
  • 승인 2021.08.22 07: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후보가 21일 안철수, 김동연에게 야권단일화를 제안했다.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후보가 21일 안철수, 김동연에게 야권단일화를 제안했다. 사진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통령 후보가 행주산성 대첩문 앞에서 대선 출정식을 하고 있다.

[창업일보 = 이지형 기자]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통령 후보가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와 김동연 전부총리에게, ‘제20대 대선’에 야권 단일화를 위한 국민경선을 제안했다. 

허 후보는 21일 “국가관이 투철하고  국민 삶이 나아지도록 할 수 있는 훌륭하신 김동연 전부총리께서도 20일, 어제 이 나라에 밑거름이 되시고자 대선출마를 공식 발표했다"면서 "저는 지난 18일 정오 행주산성 대첩문 앞, 대선출정식에서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께도 제안한 바 있지만 오늘 다시 안철수 대표와 함께, 김동연 전부총리께도 정중히 제안한다"고 말했다. 

허 후보는 "정권교체만이 아니라, 우리나라 정치 자체를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도록, 우리 세 사람이 정책으로 국민경선을 통해 야권 단일화할 것을 다시 한 번 간곡히 두 분께 요청한다”고 말했다. 

허 후보는 “끊임없는 정쟁과 상호 비방으로 나라의 안위를 위태롭게 만들고 있는 기존 정치권에서도 허경영의‘33 혁명정책’을 모방하거나 변형해 따라 하기가, 정치권의 이슈로 부각되고 있다"고 말하고 "제 3지대의 결성이 가시화되어 가는 중에 정치개혁을 위한 국민경선으로 야권 단일화를 제안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천재 2021-08-22 12:29:20
좌파 우파 결국 한통속이란걸 알았다.
난 허경영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