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광산에서 총 ‘3,000 다이아’ 지급 및 ‘3,000 다이아’ 페이백 혜택 제공
색다른 재미 느낄 수 있는 ‘썸머 아일랜드 1억 난투전’ 오픈
게임에 접속만 해도 ‘S+ 진화 바다여행자 머큐리’ 지급
미션 진행 시 ‘전용 행운아이템 4종’과 ‘전용 아쿠아 코스튬’ 등 선물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진화 캐릭터를 비롯한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는 ‘썸머 아일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개인 및 팀 미션 수행을 통해 최대 ‘1,000 다이아'와 ‘Lv.5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썸머 아일랜드 랠리’와 수상도시 맵에서 색다른 파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썸머 아일랜드 1억 난투전’을 오픈했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만 해도 ‘S+ 진화 바다여행자 머큐리’를 획득할 수 있고, 미션 진행 시 ‘전용 아쿠아 코스튬’, ‘전용 각성 행운아이템 4종’ 등을 모두 얻을 수 있는 ‘바다여행자 머큐리를 찾아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접속 후 다이아광산에 입장한 모든 이용자에게 총 ‘3,000 다이아’를 선물하는 ‘썸머 아일랜드 입국 기념’ 이벤트와 사용한 ‘3,000 다이아’를 이용자에게 다시 돌려주는 ‘썸머 아일랜드 다이아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패밀리 가입 시 ‘별사탕’을 제공하고, 일정 수 이상의 패밀리원 유지 시 ‘영광의 빛’과 ‘다이아’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