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만의 독자적 스토리…이계 4막 2부 공개
신규 서버 ‘임전무퇴’ 오픈…최대 5배 빠른 성장 가능
이벤트 통해 전설 대인 수호령, 전설 장신구 등 풍성한 보상 제공

[창업일보 = 유연빈 기자]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 신규 시나리오 등 업데이트 실시했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전설 대인 수호령, 전설 장신구 등 풍성한 보상도 제공하기로 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시나리오, 신규 서버 등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시나리오 ‘이계 4막 2부’는 마족의 음모를 막기 위해 본부의 명령을 어기고 에르나를 추적했던 주인공(막내)이 에르나와의 교전에서 실패하자 본부의 명에 의해 규토지대로 향하는 새로운 여정을 담고 있다.

이번 2부에서는 지난 1부에서 공개된 ‘구원의 황야’ 대륙에 전쟁 지역인 ‘규토지대’와 평화 지역인 ‘하론능선’이 새롭게 추가되고, 장윤서, 문은월 등 각 지역별 필드보스도 새롭게 등장한다.

신규 서버 ‘임전무퇴’도 오픈했다. 신규 서버에서는 최대 5배 빠른 성장 버프와 영웅 장신구 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출석 등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주화로 전설 이벤트 수호령 등을 받을 수 있는 ‘임전무퇴 이벤트’와 던전 공략 횟수에 따라 전설 장신구 등의 원하는 보상 획득이 가능한 ‘전설 장신구 이벤트’를 8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또 9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신규 서버 ‘임전무퇴’에 접속만 해도 영웅 수호령을 지급하며, 9월 15일까지 신규 서버 전용 미션을 달성하면 전설 등급 보석, 빛나는 영웅 장신구 등을 제공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가 펼쳐지는 이계 4막에서는 전쟁지역, 낚시터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면서 이용자에게 새롭게 도전하는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마수토벌전’이 전면 개선되어 다수 대 다수의 진정한 전투 묘미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