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 인원이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22일 "‘뮤 아크엔젤2’의 공식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열고 사전예약 접수와 CBT 응모 접수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신청 인원은 5일 만에 100만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참가자들은 뮤 아크엔젤2의 주요 콘텐츠인 ‘집단 육성 시스템’과 사전예약과 함께 자동으로 응모되는 CBT 참가 기회에 주목했다.

웹젠은 "사전예약 접수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뮤 아크엔젤2의 게임 콘텐츠를 최초로 공개했으며,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되며 플랫폼마다 별도로 사전 예약을 접수하면 각각의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도 있다.

웹젠 관계자는 "여기에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마련돼 총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