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트레저 스팟’에서 응모권 획득
추첨으로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와 ‘교촌 발사믹 치킨’ 얻을 수 있어

[창업일보 = 김지수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이 ‘또왔(은)단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왔(은)단닭’은 트릭스터M의 ‘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트레저 스팟(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지점)’에서 응모권을 발굴할 수 있다. 응모권을 많이 획득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용자는 1주차(14일~21일) ‘고려은단 응모권’, 2주차(21일~28일) ‘교촌치킨 응모권’을 각각 발굴할 수 있다.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고려은단/교촌치킨과 관련한 문제를 푸는 퀴즈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당첨자는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와 ‘교촌 발사믹 치킨’을 받는다. 이벤트 기간 가장 많은 응모권을 모은 이용자는 노트북을 선물 받는다.

엔씨(NC)는 트릭스터M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20일까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트레저 가디언의 장비 상자(이벤트)’, ‘트레저 가디언의 지원 상자(이벤트)’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