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이이영 기자]

‘2021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의 첫 번째 작품, ‘쉿! 그놈을 부탁해’가 스틸을 공개했다. 

김슬기, 강율의 술기운 가득한 로맨스부터 최대철, 주연우의 출연한다.

지난 회에서 복수 대행 컨설턴트 ‘네메시스’의 ‘복수해’(김슬기 분), ‘전설’(송지은 분), ‘나공주’(이주우 분)는 의뢰를 받아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던 얼굴 천재 스타 셰프 ‘폴준’(강율 분)의 문란한 사생활을 폭로하며 그를 나락으로 빠지게 만들었다.


◆김슬기X강율, 만취로 시작된 로맨스부터
최대철&주연우의 빌런 변신까지
단짠단짠 예고하며 흥미도 UP


특히 복수해는 폴준 앞에서 보란 듯이 2층에서 뛰어내려 도망치며 두 사람은 그야말로 원수 사이가 되었다.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술에 취한 복수해와 폴준이 묘한 기류를 뿜어내며 케미를 자랑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폴준이 복수해를 바라보는 눈빛에서는 그야말로 사랑에 빠진 듯한 달달함이 흘러넘쳐 원수였던 두 사람이 어떤 연유로 함께 술까지 마시게 되었는지, 이들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진전될지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스틸은 ‘쉿! 그놈을 부탁해’에서 악역으로 변신,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최대철, 주연우의 모습이 담겨 완벽한 단짠단짠을 완성시켰다. 먼저,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와 JTBC ‘언더커버’에 출연하며 안방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최대철이 극 중 유회식품 사장 ‘왕유회’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하무인 ‘또라이’의 면모를 보이는 정유회는 극 중 폴준의 대척점에 서 있는 인물. 폴준은 네메시스 삼인방과 손을 잡고 정유회를 물리치기 위한 특급 작전을 펼칠 것을 예고해 더욱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일명 ‘농구문어’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주연우가 이번 작품에서 다크한 광기를 지닌 악역 ‘이정훈’으로 분한다. 특히 복수해의 사진을 수십장 찍는 등 집착하는 그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김슬기와 강율의 로맨스 예고부터 최대철, 주연우의 빌런 변신을 볼 수 있는 ‘쉿! 그놈을 부탁해’ 2회는 6월 4일(금), 바로 오늘 KT그룹의 4대 콘텐츠 플랫폼, IPTV ‘올레tv’, OTT 서비스 ‘Seezn’, 위성방송 ‘skylife’를 통해 VOD 로 공개되며, 밤 9시 40분 종합예능채널 ‘SKY’에서도 방영된다. 자세한 방영 일정과 작품 관련 정보는 ‘2021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쉿! 그놈을 부탁해’는 OCN ‘그 남자 오수’, SBS ‘다시 만난 세계’, KBS ‘스파이’ 등을 제작한 아이엠티브이(대표: 이영숙)가 제작을 맡았다. 또한 영화 ‘Mr.아이돌’, ’캐치미’를 집필한 이규복(필명: 자인) 작가와 드라마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를 집필한 황지언(필명: 방사랑) 작가가 공동 집필을 맡고 SBS ‘수상한 장모’, SBS ‘미스 마: 복수의 여신’ 등을 연출한 SBS미디어넷 이정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 작품은  KT그룹의 웹툰・웹소설 자회사 ‘스토리위즈’의 동명 웹소설 ‘쉿, 그놈을 부탁해(먼나무 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원천 IP 발굴에서 콘텐츠 제작, 유통 채널까지 연계되는 KT 그룹 미디어 콘텐츠 밸류체인 강화 전략을 실현한 사례로도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