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회원전용
김경수 만난 홍영표 “민생과 개혁 같이 가겠다”
김경수 만난 홍영표 “민생과 개혁 같이 가겠다”
  • 윤삼근 기자
  • 승인 2021.04.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가 23일 오전 김경수 경남지시를 만나 국정현안에 대해 환담했다.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가 23일 오전 김경수 경남지시를 만나 국정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창업일보 = 윤삼근 기자]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후보는 23일 오전 김경수 지사를 만나 "민생과 개혁을 같이 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홍 후보와 김 지사는 면담을 통해서 정부의 코로나 방역 및 백신 수급 등과 관련한 가짜뉴스의 확산으로 국민 불안이 가중되고 있는 문제를 서로 공유하고, 당정 간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고 백신 접종 또한 차질없이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의견을 나눴다.

특히 홍 후보는 “가짜뉴스는 방역 최전선에서 싸워온 보건의료 인력과 지방정부에 대한 공격”이라며 “반드시 근절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홍 후보는 “코로나 민생과 개혁은 결코 별개의 문제가 아니다”라며 “민생과 개혁을 모두 챙기겠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홍영표 후보는 “한국판 뉴딜의 성공은 지역균형 뉴딜에 달려있다”며 “지역균형 뉴딜 전략인‘부울경 메가시티’의 성공을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홍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참좋은지방정부위원장으로서 지방소멸 극복과 선도국가 도약을 위한 동남권 메가시티의 중요성을 여러 번 피력한 바 있다.

마지막으로 홍 후보는 경남권 광역교통망 확충을 통한 부울경 1시간 생활권 구축, 중소형 조선소 경쟁력 강화 지원, 공공의료원 건설 등 공공의료체계 강화 방안 등에 대해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