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7 18:49 (화)
창업전략
소자본창업 '두부를 만드는 사람들'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소자본창업 '두부를 만드는 사람들'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
  • 이정우 기자
  • 승인 2021.03.0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이정우 기자]

두부를 만드는 사람들 ‘두만사’가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수상했다.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 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이 상은 산업군별로 소비자들이 인식하는 브랜드 800여 기업체를 조사해 서류심사를 거친 뒤 소비자단체와 사업자단체, 공공기관 및 정부, 학계 등 전문가 30명과 학계 6명으로 구성된 선정평가위원회가 심사를 한다.

이후 브랜드리더십, 소비자 중심 브랜드 경영체계, 소비자불만관리 프로세스, 소비자 브랜드 만족도 등 크게 4개 평가지표를 바탕으로 최종 주인공을 가린다.

두부를 만드는 사람들 ‘두만사’는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첫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해 코로나19 사태로 대부분 프랜차이즈 본사는 처음 겪는 세계 재난 속 존폐기로에 섰지만 2019년 3월 론칭한 두만사는 가맹점 50호점을 달성했다.

두만사 간수는 870m 해양암반심층수를 활용해 마그네슘 함량이 적고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칼슘 함량이 월등히 높아 부드러운 맛을 낸다. 두만사는 마늘, 매실, 백련초 등을 활용한 천연식물류 조성물의 두부 응고제로 고품격 프리미엄 바이오 두부를 선보이고 다양한 상품군을 통한 부가적인 매출 또한 매장 운영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두부기계 제작과 두부를 만드는 일에 20년 종사해온 ‘두부고수’ 노정욱 대표와 관계자 직원들의 노력이 브랜드에 담겨 이번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맹 문의, 본사 방문상담 신청 등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