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1 19:11 (금)
Special Report
부스러기사랑나눔회, KB국민은행 코로나19 극복 위한 "소상공인·지역아동센터 식비 지원"
부스러기사랑나눔회, KB국민은행 코로나19 극복 위한 "소상공인·지역아동센터 식비 지원"
  • 문이윤 기자
  • 승인 2020.07.0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일보 = 문이윤 기자] 부스러기사랑나눔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상공인 및 지역아동센터에 식비를 지원하기로 했다.

9일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KB국민은행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상공인·결식아동 지원 -음식점’’ 사업을 통해 소상공인(음식점) 및 지역아동센터 식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소상공인·결식아동 지원 - 음식점’’ 사업은 KB국민은행의 후원을 받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 부스러기사랑나눔회가 주최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소상공인의 직·간접 매출 증대를 위한 실질적 지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코로나19 극복에 기여하고 도시락&식사 등을 지원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청소년의 결식을 보완하도록 돕는다.

이번 사업은 1억원 규모로 진행되며 전국 지역아동센터 180개소와 해당 지역아동센터와 매칭된 전국 음식점 180개소에 지원이 이뤄진다.

KB국민은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위축되고 소상공인(음식점) 매출이 감소되는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식비 지원이라는 현실적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했다.

음식점에 지원된 지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1:1 매칭해 이용 아동·청소년·종사자가 식사 혹은 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도록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