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 = 문이윤 기자] 죽 전문점 ‘본죽’이 전복죽∙쇠고기죽∙보양삼계죽∙화끈짬뽕죽 등 파우치죽 4종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선보인다.

신제품 본죽 파우치죽 4종은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면 손쉽게 섭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맛과 영양까지 모두 담아내 바쁜 현대인에게 최적화됐다.

특히, 본죽 고유의 조리 노하우를 담은 PSR(Pre-Steamed Rice) 공법으로 쌀의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함과 동시에 고기와 해산물, 야채 등 원물의 신선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4종 모두 각기 다른 육수로 끓여내 재료별로 느낄 수 있는 풍미를 최대화했다.

본죽이 내놓은 파우치죽 4종세트.
본죽이 새롭게 출시한 파우치죽 4종세트.

본죽 파우치죽 4종은 바지락 육수에 바다의 보양식이라 불리는 전복을 듬뿍 넣은 스테디셀러 ‘전복죽’, 부드러운 쇠고기가 진한 사골 육수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쇠고기죽’, 기력 보충에 효과적인 국내산 인삼과 닭고기를 푹 고아 낸 ‘보양삼계죽’, 쫄깃한 문어를 비롯한 풍부한 해산물을 얼큰한 불 맛 홍합 육수에 담아내 해장에 적합한 ‘화끈짬뽕죽’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종 모두 4천 800원이다.

파우치죽은 1인이 즐기기 좋은 330g 용량으로 1~2인 가구의 식사 대용이나 연말연시 가족이나 지인에게 전할 실속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본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본몰에서 파우치죽 4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봉 구매 시 25% 할인한 1만 800원, 10봉 구매 시 31% 할인한 3만 3300원 혜택을 제공하며, 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