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하반기 프랜차이즈 전망과 저성장시대의 생존비법’ 등 다양한 창업세미나 개최
제일좋은관람, '제18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 개최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가 6일~8일까지 서울 세텍에서 열린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제18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이  6일~8일까지 서울 세텍에서 열린다.

[창업일보 = 박상수 기자] ‘2019 하반기 프랜차이즈 전망과 저성장시대의 생존비법’ 등 다양한 창업세미나와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을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열린다.

제일좋은관람이 주관하는  '제18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에서는 홍춘천 치즈닭갈비, 마미쿡 등 대부분의 유망프랜차이즈 및 떠오르는 프랜차이즈 등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가맹 본사가 참여해 최근의 프랜차이즈 창업의 흐름을 알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2019 하반기 프랜차이즈 전망과 저성장시대의 생존비법’,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100%를 위한 기업가정신’, ‘성공창업을 위한 입지분석’, ‘외식업과 4차산업혁명’ 등의 다양하고 유익한 창업세미나도 개최된다. 

또한 이번 창업박람회에는 최근 1인가구의 증가로 혼밥 혼술 등 가정간편식 시장이 확대되면서 가정간편식(HMR)관을 통합해서 운영 전시하므로 관련 아이템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사전등록을 하는 사람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입장권은 5000원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