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펫서비스에서 주관하는 애견샵+동물병원+미용실+쇼핑몰 등 토털방문애견종합서비스사업이다. 브랜드는 "펫서비스". 현재 강남구1호점, 서초구1호점, 분당구1,2호점, 원미구1호점 등 5개의 체인점이 운영중이다.

 

고객이 본사의 홈페이지나 콜센터로 원하는 펫서비스를 주문하면 본사는 고객의 해당지역 무점포 체인점에 PDA(개인휴대 단말기)로 주문을 통보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펫 매니저차량(방문애견종합서비스를 현장에서 해결해주는 차량)이 방문해 애견관련용품 판매, 진료 및 미용 대행, 교배, 분양은 물론 호텔, 카페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점포 애견체인사업이다. 인건비와 재고부담이 없고, 경기를 타지않는 점이 이 사업의 장점.

 

영업개시 6개월 후 최소 월수익 150만원을 책임지는 국내최초 수익 책임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는 것이 이 업체의 특징이다. 본사에서 교육 및 각종 언론매체를 통한 지속적인 광고 및 홍보, PDA를 비롯한 각종 업무장비 등에 대한 전반적인 지원을 해주고 있다.

 

개설 비용은 차량구입비를 제한 총 1,360만원정도가 든다. 구체적으로 가맹비 550만원, 홍보비 200만원, 초도물품비 200만원, 영업장비 200만원, 차량도장비 210만원 등이다. 투자대비 월 200만원대의 수익을 올릴수 있다는게 본사측 주장이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