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이벤트축제전문 플랫폼 Come UP을 만든 스타인덱스의 김욱 대표. ⓒ창업일보
.

 

【창업일보IR】윤삼근 기자 = 스타인덱스(대표 김욱)은 행사이벤트 전문 플랫폼 을 만들었다.

Come UP은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는 각종 이벤트, 행사, 축제 등 정보를 한 곳에 모아놓은 축제행사전문 플랫폼이다.

1년동안 행해지는 우리나라의 알려진 축제 갯수만도 2400여개이다. 특히 파티, 공연 등의 서브컬처 행사까지 합친다면 연 3만여개의 이벤트가 펼쳐지는 것이다. 우리는 서브컬처시장을 집중 공략할 것이다. 이벤트 시장 규모도 연 700%로 확장되고 있다.

Come UP은 한국을 넘어 전 세계의 모든 축제정보를 모았다. 특히 유럽의 지출능력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 즐기는 동남아시장을 주 타깃으로 잡고 있다. 이를 위해 PCT 등 국내 및 해외 특허출원 및 등록을 완료했다.

아래 IR영상은 한국개인투자조합협회(회장 조홍서)이 개최한 <벤처기업스피치데이> 기업설명회에서 찍은 영상이다.

 

[창업일보IR] 행사이벤트전문 플랫폼 

 

 

 

※ 본 특별기획영상 <창업일보 IR>은 기술이나 사업성이 뛰어난 벤처중소기업/스타트업의 IR을 엔젤/투자자들에게 소개함으로써 자금조달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기업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창업일보는 대한민국의 우수 벤처기업과 중소기업을 응원하고 지원하려 노력합니다. 우수한 기술이나 사업성을 가진 기업은 언제든지 창업일보를 통해 회사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