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갤럭시 S7’ 시리즈의 스마트폰을 실제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런칭 이벤트 ‘Touch ♥7’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열리고 있다. 체험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뉴시스. ⓒ창업일보
 
【창업일보】이이영 기자 = 삼성전자가 직접 써보고 구매하는 “갤럭시7 체험행사” 를 펼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7'과 '갤럭시 S7 엣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체험 이벤트 '터치(Touch) ♥7'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F1.7 렌즈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강한 '갤럭시 S7'의 촬영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방수 체험존'은 '갤럭시 S7'을 물 속에 넣은 채 셀프 사진을 촬영하는 체험장으로 IP68 등급인 '갤럭시 S7'의 방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어 360존'은 원형으로 구성되어 체험존 내부를 360도 영상으로 촬영하는 경험도 가능하다. '4D 시어터 존'에서는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 VR'을 착용하고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터치 ♥7' 론칭 이벤트는 테마파크를 연상케하는 흥미로운 체험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 S7을 직접 보고 만지며 새로운 기능에 깊이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