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들비어전문 프랜차이즈 바보스가 오는 30일 사당동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설명회에는 ‘치킨 호프 전문점 창업 시 필요한 성공전략 및 준비사항’, ‘치킨 호프 전문점 창업 시 유의사항, 창업비용, 수익성 등 점검 방법’, ‘매출 공백기가 적은 치킨이 맛있는 바보스 성공사례’ 등의 유익한 세미나도 열릴 예정이다. 사진=창업일보DB.
 
【창업일보】이이영 기자 = 미들비어전문 프랜차이즈 바보스가 사당동 바보스 본사 사무실에서 30일 오후 4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가하는 예비 창업자들 중에는 400만원 상당의 블로그 마케팅 3개월 지원, 닭고기 200마리의 식자재 지원, 바보스 전속모델 이훈의 1일 방문 지원, 무료 시식권 등의 특별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참가하는 모든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창업경영신문 무료 구독권, 창업세미나 무료 초대권, 실패를 피해가는 12가지 창업공식 등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창업설명회는 ▶1교시 ‘치킨 호프 전문점 창업 시 필요한 성공전략 및 준비사항’, ▶2교시 ‘치킨 호프 전문점 창업 시 유의사항, 창업비용, 수익성 등 점검 방법’, ▶3교시 ‘매출 공백기가 적은 치킨이 맛있는 바보스 성공사례’ 등 총 3교시로 진행될 예정이다.
 
바보스 창업은 치킨이 맛있는 맥주집, 크래프트 전문점, 배달 전문점 바보스 등 3가지 TYPE이 가능하다. 초보 창업자도 가능하도록 완벽한 One Pack System을 구비하고 있으며, 농림수산식품부 Haccp 인증시설에서 생산 및 지원하고 있다. 또 무담보, 무이자로 최대 5,000만원까지 본사 창업지원대출, 외환은행 신용대출 최대 3억원까지 지원 가능하다. 문의 02-714-1614.
 
<저작권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