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문이윤 기자 = 전두부 제조 전문업체 유미원이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는 약 1㎡의 최소한의 공간에 손쉽게 설치 가능하다. 영양 두유, 순두부, 연두부, 분말식 전두부, 콩국수용 콩물 등을 제조할 수 있다. 분말식 전두부는 약 800메쉬로 초미분쇄된 콩가루를 사용, 재래식두부 제조방법에 비해 두부 제조시간이 아주 짧고 콩의 영양을 100%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두부 제조 전문업체 유미원은 '업소(식당)용 전두부 제조기'를 출시하고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유미원 측은 "중간규모 이상의 식당에서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를 활용하면 음식조리용 원료로 사용하면서 두유와 두부를 애피타이저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이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품질 원료 사용과 포장 판매를 통해 시장 우위와 추가 수입으로 인한 수익 구조개선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 "마트, 시장, 반찬가게를 비롯해 노인회관 등 유휴인력 활용을 필요로 하는 기관, 부업으로 인한 소득을 창출하고자 하는 퇴직자나 주부, 단일 아이템으로 매출 부족에 대한 고민에 시달리는 창업자들에게 부수적인 수입 창출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유미원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경기 안양지점에서 업소용 전두부 제조기 두부 제조 정기교육을 하고, 참석자들에게 두부와 두유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전두부 제조기 출시와 가맹 모집을 기념해 가맹 신청자 중 5곳을 선정, 구매 전 먼저 식당에 설치해 전두부와 두유를 만들어보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미원은 다양한 국내산 천연원료를 기류식 분쇄로 미세분말화해 천연원료의 고유 성질을 유지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기류식 분쇄기를 이용해 생산되는 분말제품은 열변성 없이 원형 입자로 초정밀 분쇄돼 원료 자체가 가지고 있는 맛과 영양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가맹 문의는 전화(031-423-1770)를 이용하면 된다.

 

함께하는 신문 창업일보

 

문이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