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실내놀이터사업이다. (주)아이들천국에서 주관하며 브랜드는 "뽀식이의 아이들천국". 지난해 11월 의정부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 20여개의 가맹점이 운영중이거나 오픈예정에 있다.

 

이 업체의 장점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체계화된 놀이시설에 다양한 테마시설이 연계돼 있다는 점이다. 최고품질의 프로젝터와 오디오시스템이 갖춰져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어린이 전용극장에, 생일파티와 가장무도회 등 선진국형 파티시스템이 지원되는 전용파티룸도 갖춰져 있다. 또한, 인터넷 웹카메라 시스템 설치로 부모들이 인터넷을 통해 외부에서 아이들의 노는 모습을 볼 수 있게 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수 있도록 했다. 하루 이용료는 지역에 따라 다르나 평균 5,000원을 넘지 않는다.

 

본사에서 ▷시설공사 및 인테리어 ▷각종 테마시설 설치 ▷경영 지도 ▷중앙 집중식 관리와 철저한 A/S ▷각종 언론매체를 통한 광고 및 홍보 등을 지원해준다. 또한 전속모델인 개그맨 뽀식이 이용식씨가 오프닝행사에 출연해 초기 인지도를 높여주고 있다. 이 사업은 특별한 전문지식이나 경력없이도 창업할수 있다. 뿐만아니라, 인력관리, 시설유지도 신경쓸 필요가 없으므로 사업주 혼자나 부부가 함께 하면 좋을 아이템이다. 3,000만원대로 시작할 수 있는 30평형 소규모 창업에서부터 100평 이상 초대형 시설까지 본사에서 지원해주므로 자본에 따라 맞춤창업이 가능하다. 문의 1588-7971. 작성/창업과 사업아이템 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