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가 화장품전문점사업이다. (주)에이블C&C가 주관하며 브랜드는 "미샤".

 

이 아이템이 히트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 3,300원~9,800원이라는 초저가정책에 있다. 이는 도매상을 거치지 않고 공장에서 가맹점 매장으로의 직접판매 하는 등 중간마진을 없앴기 때문이다. 또한 종이포장지 사용을 없애고 플라스틱용기만 사용하는 포장비의 최소화, 여기에 마케팅비용 등을 대폭 줄인 것도 가격을 줄일 수 있었던 이유중의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발라보고 냄새를 맡아볼 수 있게 한 것도 중요한 성공요인이라 할수 있다. 250가지의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 가격은 3,300원, 기능성 레티놀 제품은 9,800원이다.

 

본사에서 인터넷과 각종 언론매체를 통한 광고 및 홍보활동으로 매출증대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주기적인 제품교육과 서비스교육을 지원해준다. 화장품의 생산 및 유통에 대한 풍부한 경험, 전국 100만명 이상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여성미용포털사이트 뷰티넷과 직영매장 운영의 노하우를 통한 완벽한 매뉴얼의 제공으로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수 있게 했다.

 

1층 기준 25평이상 규모의 점포가 적당하며, 창업자금은 점포임대비, 물건비, 가맹비 등을 포함한 1억원이상이 필요하다. 시가지 핵심상권, 역사내 핵심지, 대학가 등에 들어서면 좋다. 문의 02-6292-6789. 작성/창업과 사업아이템 www.saupitem.com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