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무한 기자 = 포지온이 국제 LED&OLED Expo 2017 행사에서 접착제, 코팅 및 잉크 등의 경화를 위한 최신 LED 경화 솔루션을 전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포지온 전시 부스에서는 각종 분야에 Phoseon LED 기술이 어떻게 적절히 활용되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포지온의 LED 기술은 최적화된 LED 열 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컴팩트한 사이즈, 용이한 통합성, 강도 높은 생산력을 구현한다. 포지온 LED 경화 시스템 사용자는 최대화된 생산 속도와 낮은 입력 파워로 다양한 재료(박형(thin), 열 민감성 기재)를 처리할 수 있다.

포지온의 특허 받은 TargetCure™ 및 WhisperCool™ 기술은 고객에게 안정적인 처리 성능을 제공하며 이는 생산성 개선과 그로 인한 수익성 향상을 의미한다. TargetCure™ 기술은 사용자에게 정밀하고 일정하며 안정적인 경화 성능, 즉 램프가 켜져 있는 동안 정밀한 경화, 주변온도 변화에도 일정한 UV 출력, UV LED 경화 장치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안정적인 경화를 제공한다.

WhisperCool™은 강력하고 조용하며 안정적인 경화를 제공하는 기술로 높은 UV 출력과 작아진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더욱 조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국제 LED&OLED Expo 오는 6월 27~29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 전시회에서는 이 분야와 관련된 라벨, 스크린, 잉크젯 프린터용 다양한 인쇄 관련 장비, 제조 기기, 건조 및 경화 장치 등이 전시된다. 전시회에서 당사 최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