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일보)이무한 기자 = 여행박사가 대구에서 출발하는 일본 패키지 상품을 반짝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큐슈는 일본열도를 구성하는 4대 섬 중 가장 남쪽에 있는 섬으로 1시간 반 정도의 짧은 비행거리로 가볍게 휴식과 관광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온천, 관광, 음식 등 다양한 목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매년 국내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꼽힌다.

여행박사의 큐슈 2박 3일 패키지 상품은 벳푸, 유후인, 다자이후, 후쿠오카를 여행하는 일정이다. 온천마을 ‘유후인’ 방문은 물론 벳푸 ‘가마도 지옥’, ‘유노하나 재배지’, ‘마메다마치’, ‘다자이후 텐만구’ 등 명소 곳곳을 관광하고 종합 복합시설인 ‘캐널시티’에서 자유로운 쇼핑 시간도 갖는다.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 전 일정 호텔 숙박, 일정상의 명시된 입장료와 식사, 전용 버스, 여행자 보험을 모두 포함한 금액이며, 가이드 비용은 현지에서 지불해야 한다. 6월 7, 11, 14, 18, 21, 25, 28일 출발이다.

홋카이도 후라노 팜 도미타

홋카이도는 일본 북단부에 있는 지역으로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팔색조의 땅이다. 겨울 홋카이도가 눈의 왕국이라면 여름 홋카이도는 꽃의 왕국이라 할 정도로 계절마다 각기 다른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름에도 선선한 날씨를 자랑해 여행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곳이다. 실제로 이곳은 매년 200만여 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찾을 정도로 그 인기가 뜨겁다.

여행박사의 홋카이도 3박4일 패키지 상품은 온천 명소인 ‘노보리베츠’, 대자연에 둘러싸인 ‘도야 호수’, 라벤더의 꽃 물결을 볼 수 있는 ‘팜 도미타,’ 청푸른빛의 신비로운 호수인 ‘아오이케’, 광고 촬영지로 유명한 ‘패치워크의 길’ 등을 관광하는 일정이다.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숙박과 전용 버스, 일정상 관광지 입장료와 홋카이도 3대 게 요리를 포함한 식사, 여행자 보험을 포함한 금액이다. 6월 7일, 14일 출발이다. 단, 가이드 비용은 별도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