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리카리카’가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눈사람 6온스 패딩’ 등 신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인 ‘2022 케이펫페어(K-PET FAIR) 일산’이 열린다. 리빙, 패션, 푸드, 케어 등 각 분야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펫 브랜드 리카리카(likalika)로 잘 알려진 오브젝티보(Objectivo)가 ‘2022 케이펫페어(K-PET FAIR) 일산’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리카리카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일상을 더 조화롭게 만들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다.

리카리카 황희원 대표는 “고객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해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하게 되었다. 고객과 적극 소통하면서 반려동물과 보호자 모두 즐거운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체험존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리카리카는 대표 상품인 리카백 이동가방, 에어쉘 카시트, 튼튼 반달 슬링백을 비롯해 신제품 ‘눈사람 6온스 패딩’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신제품 ‘눈사람 6온스 패딩’은 겨울철 반려견의 활동성을 고려하여 가벼운 무게와 보온성을 모두 갖춘 겨울 아우터이다.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충전재인 ‘저데니아 솜’을 타사 대비 2배 이상 사용하여 반려견의 체온 유지에 효과적이며, 귀여운 부클 자수로 디테일 포인트를 더했다.

박람회 참관객들을 위해 행사 전일에 걸쳐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리카리카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특별 사은품’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100% 당첨 뽑기 이벤트’, ‘부스 방문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황희원 대표는 “리카백 이동가방을 비롯한 리카리카의 제품들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섬세한 디테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해 리빙, 패션, 푸드, 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