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메이플스토리’에 ‘슈퍼 예티 X 핑크빈 월드’가 개선됐다. 넥슨 관계자는 "월드는 11월 24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으며 기존 200레벨에서 220레벨까지의 확장, ‘아케인 리버’ 지역 개방, 신규 스킬 추가 등이 이뤄진다"고 밝혔다.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핑크빈’과 ‘예티’ 직업을 플레이할 수 있는 이벤트 월드 ‘슈퍼 예티 X 핑크빈 월드’를 27일 업데이트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슈퍼 예티 X 핑크빈 월드’는 11월 24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두 캐릭터의 육성 레벨이 기존 200레벨에서 220레벨까지 확장되며, ‘아케인 리버’ 지역 개방과 함께 신규 스킬이 추가된다"고 말했다.

그는 "‘스텝업 미션’의 단계를 클리어할 때마다 ‘성장의 비약 선택권’, ‘극한 성장의 비약’, ‘슈퍼 예티X핑크빈 훈장’ 및 ‘아케인셰이드 무기/방어구 상자’, ‘선택 아케인심볼 교환권(100개)’, ‘카르마 유니크 잠재능력 부여 주문서 100%’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월드 내 성장에 필요한 각종 강화 아이템을 판매하는 NPC 상점이 운영된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카밀라의 어텀 플리마켓’이 11월 9일까지 실시된다.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해 전용 코인 ‘코스모스 꽃갈피’를 모으면 옷/액세서리/라이딩 가게에서 다양한 치장성 보상과 교환할 수 있으며, ‘코스모스 꽃갈피’의 하루 최대 획득량을 달성해 9일차까지 출석 체크 시 ‘카밀라의 천둥 라이딩 선택권’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넥슨은 이 밖에 11월 23일까지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이벤트를 통해 맵 ‘조용한 풀숲’에 접속해 있으면 누적 시간에 따라 ‘스페셜 명예의 훈장(3개)’, ‘선택 심볼 교환권’, ‘정녕 아무것도 안 했는데 의자 교환권’ 등의 보상과 풍성한 경험치를 제공한다. 또, ‘골드리치의 비밀금고’ 이벤트를 통해 매일 2회씩 추첨으로 ‘마스터 라벨 선택 상자’, ‘루나 쁘띠 펫 세트’, ‘스타포스 22성 강화권 (200제)’, ‘스타플래닛 데미지 스킨 (유닛)’ 등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 11월 2일까지 '스푸키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해 마을과 엘리트 몬스터, 룬에 할로윈 디자인을 적용하며, 이 기간 3일 동안 엘리트 몬스터 또는 엘리트 챔피언을 처치하는 일일 미션을 진행할 시 ‘할로캣의 고양이 귀 선택권’, ‘할로윈 양초 의자’, ‘밤 고양이 데미지 스킨’ 등 각 일차별 보상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창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